• '봄이 좋냐??'로 음원차트를 휩쓴 십센치(10cm)가 5년 만에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에 합류한다.

    주최사 브이유이엔티는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2일 동안 자라섬에서 개최되는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에 십센치(10cm), 라이프 앤 타임, 타틀즈, 리플렉스 등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2011년 '레인보우 아일랜드' 첫해 라인업에 참여했던 십센치(10cm)는 신곡 발표와 벚꽃축제 기간 솔로들을 위한 버스킹으로 방송 출연 없이 음악방송 1위라는 저력을 보여주며 가장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여기에 일렉기타와 베이스, 드럼으로 무대를 장악하는 세 남자 '라이프 앤 타임', 비틀즈의 곡을 전문적으로 부르며 원곡을 수준 높게 재해석한 '타틀즈', Mnet '슈퍼스타K7'에서 관객들에게 뜨거운 에너지를 전달하며 윤종신의 극찬을 받은 '리플렉스'까지 합류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장기하와 얼굴들, 김반장과 윈디시티, 이디오테잎, 마이큐,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스웨덴세탁소, 김간지x하헌진, 카 더 가든 , 파라솔, 수상한 커튼, 소심한 오빠들, 무드살롱, 볼빨간사춘기, 디스코 익스피리언스, 토요, 에스꼴라 알레그리아, MC 프라임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레인보우 아일랜드 뮤직&캠핑 2016'은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자라섬에서 열리며, 공연 관람만 원하는 페스티벌 마니아를 위한 '1박 2일권'과 캠핑을 함께 즐기고픈 관객들을 위한 '캠핑권' 등 2가지 종류의 티켓을 판매한다.

    '1박 2일권' 1차는 예스24,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네이버 예약에서 '캠핑권'은 네이버 예약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올해의 헤드 라이너 장기하와 얼굴들과 음악 이외에 관객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쪽 상단부터 십센치·라이프 앤 타임·타틀즈·리플렉스, 사진=브이유이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