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가 인정한 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이 가정의 달 5월,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법의 세계로 초대한다.

    10년마다 제작되는 프로젝트의 일환인 'ILLUSIONIST(일루셔니스트) 이은결'은 그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공연이기에 더욱 특별하다. 이은결의 20년 마술 내공이 집약된 환상적인 마술, 독창적인 상상력과 기술력이 만들어낸 퍼포먼스는 전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번 20주년 기념 공연에서는 베일에 싸여 있던 초대형 규모의 마술(Grand Stage Illusion)이 세계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더한다. 이제껏 시도되지 않은 놀라운 퍼포먼스를 눈앞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하다.

    이은결은 지난 20년간 정형화된 마술에서 벗어나 장르를 뛰어넘는 도전과 실험으로 한국 마술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총 800회 이상의 단독 공연, 누적 관객 80만 명이라는 경이로운 기록으로 공연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온 그는 이미 독자적인 하나의 '마술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무엇보다 'ILLUSIONIST 이은결'은 아이들에게는 상상력을, 어른들에게는 유년의 따뜻한 기억을 상기시켜줄 수 있는 최고의 패밀리 콘텐츠다. 가족 관객을 위해 마련된 '3, 4인 가족패키지권'은 VIP, R 등급 좌석의 30% 할인이 포함돼 있어 공연장을 향하는 발걸음을 가볍게 해준다. 

    공연 15분 전에 마련된 깜짝 이벤트도 눈여결 볼 만한다. 여자의 로망 '프러포즈 이벤트'부터 '생일 축하 이벤트'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면 빨리 신청할 것. 이 이벤트는 이은결이 직접 구상하고 그의 공연 때마다 항상 진행해온 코너로, 관객들의 호응도가 높은 만큼 매번 치열한 경쟁률을 자랑한다. 

    이은결의 20주년 기념 무대는 5월 4일부터 5월 15일까지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단 2주간 만날 수 있다. 관람료는 3만~13만원.

    [사진=이은결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