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슛포러브 월드투어 챌린지 이후 끈끈한 인연 이어가

  • "콘도그비아가 직접 댓글을?"

    축구 스타 제프리 콘도그비아(Geoffrey Kondogbia·인터밀란)와 '슛포러브(shoot for love)'의 남다른 인연이 세인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아암환아 기부캠페인 '슛포러브'에서 지난해 전 세계 축구스타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월드투어 챌린지'에 참여했던 콘도그비아가 챌린지 이후에도 '슛포러브'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며 특별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것.

    슛포러브를 주관하는 비카인드(bekind) 측은 "콘도그비아는 챌린지 참여 당시에도 '슛포러브'에 대해 무척 호의적인 반응이었고, 이후에도 '슛포러브' 공식 SNS를 통해 응원의 손길을 보내는 등 높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의 에이전트를 통해 '자신의 국가인 프랑스에서도 '슛포러브 캠페인'이 활동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슛포러브'가 축구를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는 캠페인이 되길 응원하겠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이에, 비카인드 김동준 대표는 "콘도그비아 같은 세계적인 축구스타가 참여해주신 것만으로도 저희로서는 무척 감사하고 영광스런 일인데, 이렇게 지켜봐 주시고 응원까지 해주시니 감개무량하다"면서 "지금도 부족한 점이 많지만 많은 분들이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만큼 '슛포러브'를 통해 더 많은 소아암환아들이 치료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안정환, 유상철, 김보성 등이 참여한 '슛포러브 임파서블 미션'은 사회적기업 비카인드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진행하고 자생한방병원이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참여자가 주어진 미션에 성공할 경우 소아암-난치병 환아의 소원 성취기금으로 100만원이 적립되는 힐링 캠페인이다.

  • [자료 제공 = 비카인드(bek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