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적의 핵개발을 돕는 것보다 더한 반역은 없다"

    국민행동본부는 20일 "김대중 전 대통령은 현대그룹을 앞세우고 간첩잡는 국정원을 시켜 5억 달러(5000만 달러는 현물)를 김정일 해외 비자금 계좌 등으로 보내줬던 사람"이라며 "정부는 김대중-노무현 정권이 민족 반역집단의 핵개발에 자금을 제공했다는 인식을 가져놓고도 가만히 있느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명박 대통령이 지난 7일 유럽 순방 중 "지난 10년간 막대한 돈을 (북한에) 지원했으나 그 돈이 북한 사회 개방을 돕는 데 사용되지 않고 핵무장하는 데 이용됐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고 한 데 따른 것이다.

    국민행동본부는 이날 '이명박 대통령은 자신의 발언에 책임지고 '대한민국 독살기도 세력을 색출해 엄벌해라'는 성명을 내고 "김대중 정권은 반헌법적 6.15 선언에 합의한 뒤, 대한민국 적화로 가는 ‘연합제-연방제 혼합방식 통일방안' 조항을 활용해 국가보안법을 사문화하고 종북반역 세력에 자유를 파괴하는 자유를 줬다"며 "지금 5000만 국민 안전과 행복을 위협하는 북 핵무기와 남의 종북세력은 김대중-김정일이 공모해 만들어낸 재앙"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정부는 이러한 인식을 가졌음에도 수사에 착수하지 않고 여당인 한나라당도 이 대통령의 충격적 발언에 대한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는다"며 "대통령은 논평가가 아니다"고 질타했다.

    국민행동본부는 "김정일 김대중 세력은 '6.15 독약'을 먹은 대한민국이 실명상태가 돼 적과 동지를 구분하지 못했던 10년 세월을 그리워한다"며 "이명박 정부와 한나라당은 확보한 정보를 국민에게 공개하고 국가생존 차원에서 '대한민국 독살기도세력'을 색출, 엄벌해라"고 주장했다. 또 "이런 자위 조치를 취하지 못하는 정부는 '살찐 돼지' 신세가 돼 '야윈 늑대' 같은 남북한 좌익 연합세력에 뜯어먹히고 말 것"이라고 강조했다.

    국민행동본부는 오는 22일 오후 2시 대구 중구 태평로 대구시민회관에서 전국순회 강연회을 개최한다. 강연자로는 조갑제 조갑제닷컴 대표와 김동길 연세대 명예교수가 참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