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자연분만으로 아들 출산..산후조리는 어디에서?

  •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교차로>를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
    ■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6:05~17:52)
    ■ 방송일 : 2016년 2월 13일 오후 5시 20분
    ■ 진행 : MC 이병준
    ■ 연출 : 프로듀서 이범구, 작가 윤혜진
    ■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진행자 = 자, 이번엔 한주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소식을 들어보는 연예가 교차로 시간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전화 연결됐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광형 = 네, 안녕하세요.

    △진행자 =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조광형 =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진행자 = 오늘은 어떤 소식들을 준비해 오셨나요?

    ▲조광형 = 연휴 마지막 날이었죠. 지난 10일 새벽 톱스타 전지현이 득남을 했습니다. 전지현은 뱃속의 아이를 위해 얼마 전 제주도로 태교여행까지 다녀오기도 했었는데요. 이날 서울의 한 종합병원 산부인과에서 자연분만으로 건강한 아들을 낳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지현 측은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며 "전지현의 득남 소식에 누구보다도 가족들이 기뻐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진행자 = 정말 새해부터 복덩이가 들어왔네요. 그럼 전지현씨는 아직 병원에 머물러 있는 건가요?

    ▲조광형 = 지난해 한 매체에서 전지현이 2주 기준으로 2,000만원이 소요되는 산후조리원과 계약을 맺었다고 보도를 해 화제를 모았었는데요. 출산 직후 소속사 측은 “아직은 병원에서 몸을 추스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출산한지 3일이 지났기 때문에 지금은 산후조리원으로 거처를 옮겼을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제왕절개가 아닌, 자연분만을 했기 때문에 예상보다 빨리 퇴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보통 종합병원은 산후조리원도 같이 운영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실제로 별도의 조리원으로 갔는지, 아니면 해당 병원과 연계된 곳을 택했는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일례로 배우 이민정도 초특급 산후조리원과 계약을 한 것으로 보도됐었는데, 알고보니 아이를 낳은 산부인과에서 추천해준 부속 조리원을 이용한 것으로 드러났죠. 가격도 일반 조리원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고요.

    △진행자 = 그러니까 전지현씨가 직접 밝히기 전까지는 알 수 없다, 그런 얘기군요?

    ▲조광형 = 맞습니다. 전지현씨는 이외에도 아이와 함께 살 보금자리를 꾸미기 위해 75억원 상당의 단독주택을 매입해 대대적인 인테리어 보수 공사를 실시한 사실로도 화제를 모았는데요. 내 아이에게 만큼은 최고의 것을 주고 싶어하는 그런 마음은 전지현씨도 여느 어머니들과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진행자 = 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득남을 축하드립니다.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SBS '궁금한이야기Y' 화면 캡처
    ▲ SBS '궁금한이야기Y' 화면 캡처



    ▲조광형 = 이번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한국과 중국에서 조선족 '리틀 싸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민우 군이 지난 9일, 13살의 짧은 생을 마감해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중국 연변 현지 매체에 따르면 전 군은 지난 8일 호흡곤란 증세로 연변병원에 이송돼 치료를 받았으나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9일 0시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네 살 때부터 중국 방송에 출연,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능숙하게 불러 화제를 모은 전 군은 현지에서 앨범까지 발매하는 등 '꼬마 가수'로 맹활약을 펼쳐왔는데요.

    2014년 전 군이 뇌종양의 일종인 '뇌간신경교종'에 걸려 시한부 선고를 받았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위의 안타까움을 사왔습니다. 이 질병은 '뇌간'에 암세포가 생긴 것으로, 완치가 불가능한 불치병으로 알려졌습니다.

    같은해 삼성서울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뒤 투병 생활을 시작한 전 군은 한때 종양 크기가 작아지면서 병세가 호전될 것처럼 보였으나 지난해 가을 무렵부터 다시 병세가 악화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전 군의 유가족은 10일 연변 현지에서 장례식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진행자 = 저도 이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는데요. 저도 잠시 헷갈렸습니다만, 이번에 유명을 달리한 전민우 군은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던 ‘리틀 싸이’와는 다른 친구죠?

    ▲조광형 = 네, 그렇습니다. 공교롭게도 이름이 같은데요. 2012년 전 세계를 열광시킨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일약 스타덤에 오른 ‘리틀싸이’는 황민우 군입니다. 황 군은 지난번 ‘대디’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눈길을 끌었었죠.

    △진행자 = 이름이 정말 똑같군요. 아무튼 저도 TV프로그램에서 전민우 군을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어린 나이에 정말 안됐어요.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조광형 = 최근 인터넷상에서 가장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일인데요. 2012년 미녀 MC 탁예은과 화촉을 밝혀 화제를 모았던 이성배 아나운서가 3년 전 합의 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12일 한 매체와의 단독 인터뷰에서 "아내 탁예은과의 이혼 사실을 본의 아니게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며 "이혼한 지 시간이 많이 흘렀고 서로의 앞날을 위해 늦게나마 알리게 됐다"고 토로했습니다.

    △진행자 = 정말 놀랐습니다. 저는 두 분이 여전히 잘 살고 계신 줄 알았거든요.

    ▲조광형 = 저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성배 아나운서는 "일을 우선시하느라 가정을 돌봄에 최선을 다하지 못했다"며 "결혼 초기에 아이를 키우느라 힘든 아내를 더 많이 감싸주고 이해해주지 못한 제 잘못이 크다"고 자신을 자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결혼 파탄의 책임이 자신에게 있다는 얘기죠.

    끝으로 이 아나운서는 "두 사람 모두 아이를 위한 부모의 역할에 서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자식에게 부끄럽지 않은 부모가 되도록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진행자 = 탁예은씨는 과거 '짝'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분이잖아요? 굉장히 미모가 뛰어나신 분으로 저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두 분 사이에 아들이 한 명있죠?

    ▲조광형 = 네, 그렇습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아들이 한 명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양육권이 누구에게 있는지는 확인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아들 양육 문제 때문에 재결합 여부를 고민해왔으나, 결국엔 부부 관계를 정리하는 것으로 매듭을 지었다고 합니다.

    △진행자 = 네, 힘내시라는 말 밖에는 뭐라 드릴 말씀이 없네요. 다음 소식 전해주시죠.



  • ▲조광형 = 올해 초 가수 인순이로부터 수십억원을 가로챈 혐의로 항소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 받은 박모씨가 이번엔 인순이를 세금 탈루 혐의로 고발해 파문이 일고 있습니다. 박씨는 가수 최성수의 아내로, 고급빌라 '마크힐스' 분양 사업을 주도했던 인물입니다.

    박씨는 지난 5일 서울중앙지검에 제출한 고발장에서 "인순이가 2005년 6월 22일부터 2007년 11월 23일까지 자신의 소득을 제대로 신고하지 않아 약 66억원의 세금을 탈루한 사실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박씨는 "당시 인순이는 각종 수익금을 현금 혹은 차명계좌로 받는 방식으로 세금을 탈루했다"며 "이는 2008년 국세청에서 인순이의 과소 납부 혐의를 조사할 때 빠뜨렸던 내역"이라고 밝혔습니다.

    박씨는 "과거 인순이와 다수의 금전거래가 있었기 때문에 이같은 사정을 잘 알고 있다"며 이를 증빙하는 자료를 국세청에도 넘긴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관련 인순이 측은 "아직 정확한 내용을 파악하지 못했다"며 "입장이 정리되는대로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

    △진행자 = 두 분 사이에 풀어야 할 숙제가 아직도 많이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모쪼록 진위 여부가 잘 가려지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인가요? 그럼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