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의 감성 보컬과 절묘한 조화..기대감 UP


  • '엑소' 수호의 애절한 눈물 연기가 돋보인 조권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화제 선상에 올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조권의 새 싱글 타이틀곡 '횡단보도'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영상미가 일품인 첫 번째 티저 영상에 이어 수호의 가슴 절절한 눈물 연기가 강조된 이번 영상은 연인과 헤어져 괴로워하는 남자의 슬픈 마음을 잘 담아냈다는 평.

    특히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이제는 안녕'이라는 애절한 노랫말과 감성적인 멜로디가 아련한 감정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는 분석이다.

    오는 15일 발매를 앞둔 '횡단보도'는 조권이 여행작가 맹지나와 공동 작사해 화제를 모은 곡으로 작곡가인 에스나와 에이브가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중간에서 헤어지고 싶지 않은 한 사람의 불안한 감정을 '횡단보도'에 비유한 노래다.

    조권의 신곡 '횡단보도'는 음원 발매에 앞서 오는 14일 오후 11시 30분 네이버 V앱 JYP Nation 채널을 통해 라이브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조권의 새 디지털 싱글 '횡단보도' 전곡 음원은 오는 1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조권은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솔로 컴백 '횡단보도'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할 계획이다.


    [자료 제공 = 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