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프릴 멤버 진솔의 MBC '2016 설특집 아이돌스타 육상·씨름·풋살·양궁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 녹화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최근 에이프릴의 공식 SNS에는 "2016 아육대 방송을 앞두고, 녹화 도중 갑자기 사라진 진솔이 때문에 당황하셨을 팬 분들을 위해 깜짝 공개하는 사진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 진솔은 어깨가 축 늘어진 채, 하룻강아지 라고 써있는 팀 복을 입고 있다. 특히, 입을 삐죽 내밀고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는 진솔의 모습은 풀이 죽은 강아지를 연상케 해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따르면 공개된 사진에는 사연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제 18조에 의하면 아동·청소년 연예인에게 수면권, 휴식권 등 기본 인권을 보장해야 함에 따라 만 15세 미만의 청소년은 오후 10시 이후 방송활동을 할 수 없다.

    올해 만 14세로 중학교 3학년인 진솔은 '아육대'에 출전했던 아티스트들 중 최연소 참가자. 이에 녹화당일 밤 9시 50분이 되는 순간 자연스럽게 '아육대' 촬영현장에서 퇴장해야 했던 것.

    자난해 8월 데뷔한 에이프릴은 '꿈사탕', '무아(Muah!)', '스노우맨(Snowman)' 등 3곡을 연달아 발표한 신예 걸그룹. 오는 13일 에버랜드에서 밸런타인데이기념 로맨틱 콘서트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DSP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