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에 함께 한 우주소녀의 선의, 성소, 은서, 보나, 엑시, 설아. ⓒ 코스모폴리탄
    ▲ '코스모폴리탄' 화보 촬영에 함께 한 우주소녀의 선의, 성소, 은서, 보나, 엑시, 설아. ⓒ 코스모폴리탄
        
    이달 말 데뷔를 앞둔 걸그룹 '우주소녀'가 '코스모폴리탄' 2월호를 통해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각선미를 과시, 눈길을 끌고 있다.

    씨스타를 이을 넥스트 보디 아이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우주소녀'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중국의 연예기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가 합작해 선보이게 될 12인조 아이돌 그룹.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데뷔를 앞둔 '우주소녀' 멤버들의 보디 관리법이 공개됐다.

    이 중에서도 최근 '언프리티 랩스타 2'에 출연하며 화제가 된 엑시는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아로니아 분말과 아사이 베리 비타민을 매일 섭취하고, 물 대신 우엉차를 주로 마신다"며 평소 즐겨먹는 헬시 푸드에 대해 밝혔다. 피부톤이 맑아지면서 체력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되는 것이 탄탄 보디 비결이라고.

    또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 체중 감량에 성공한 성소는 "씨스타 보라 선배님의 여성스러운 보디라인과 슬림하고 탄탄한 각선미를 떠올리면 신기하게도 뭘 먹고 싶다는 생각이 싹 사라진다"며 "배고파서 잠이 안 올땐 바나나나 요구르트로 허기를 달랜다"고 말했다.

    곧 데뷔할 우주소녀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및 동영상은 '코스모폴리탄' 2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www.cosmopolitan.co.kr), 그리고 유투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코스모폴리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