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구미시 창업보육센터는 금오공대·경운대·구미대 창업보육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7일 BS호텔에서 입주기업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기업 사례 발표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구미시 제공
    ▲ 구미시 창업보육센터는 금오공대·경운대·구미대 창업보육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7일 BS호텔에서 입주기업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기업 사례 발표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 ⓒ구미시 제공

    구미시 창업보육센터는 금오공대·경운대·구미대 창업보육센터와 공동으로 지난 17일 BS호텔에서 입주기업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 기업 사례 발표회 및 송년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이원시스템(대표 이문원)이 계측장비에 대해, (주)대신이앤씨(대표 이승언)에선 크린룸 설계 및 시공 분야 성공비결에 대해 각각 우수 사례를 발표 했다.

    현재 구미지역에는 구미시 창업보육센터를 비롯해 금오공대, 경운대, 구미대 등 3개 대학 창업보육센터에 120여 기업이 입주하고 있으며, 자금 능력이 부족한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지원책을 확대하고 있다.

    김우춘 과학경제과장은 “열정과 패기로 인생의 제2막을 열고 있는 입주기업들이 창업 초기의 시행착오를 극복해 미래의 견실한 중견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