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봉근 아로니아 하트베리 블랙 제품ⓒ장봉근 아로니아 제공
    ▲ 장봉근 아로니아 하트베리 블랙 제품ⓒ장봉근 아로니아 제공

    건강식품 시장에서 자연치유 철학을 고집하며 소비자 저변을 넓혀가고 있는 ‘아로니아베리’를 국내에 처음 도입한 장봉근 아로니아 대구경북총판에서 비만균 잡고 근육량 올려주는 신개념 다이어트 제품 프레보 다이어트로 국민건강 지키기에 나섰다.

    대구 파티마병원 건너편에 위치한 장봉근 아로니아 대구경북총판에서는 최근 무작위로 선별한 체험단50명을 대상으로 프레보다이어트 1개월 체험행사를 실시했다.

    비만균의 정식 명칭은 피르미쿠테스 균이라고 하며, 슬림균인 프레보텔라 균의 이름을 따서 탄생한 제품이 '프레보 다이어트' 이다. 식사량을 조절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거나, 물만 먹어도 살이 찐다는 체질의 사람들은 같은 양의 식사를 해도 체지방 흡수율이 높기 때문인데, 이유는 비만의 주요 원인이 되는 비만균인 피르미쿠테스균이 많이 증식을 하기 때문.

    프레보 다이어트는 비만의 주요 원인이 되는 비만균의 증식을 억제하고 슬림균을 증식시켜 우리몸에 체지방 축척율을 낮춰 비만의 직접적인 원인을 개선해 주는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장봉근 아로니아 대구경북총판에서는 이번 프레보다이어트 체험행사 뿐만 아니라 방문만 해도
    아로니아 농축액 시음, 혈관나이분석, 활성산소 수치분석, 인바디 검사까지 모두 무료로 점검해주기 때문에 현재 본인의 건강이 어떤 상태인지 바로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 같은 기초작용으로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당이 떨어지고, 인슐린 생성 및 안구 망막색소(로돕신)의 재합성을 촉진되며, 기억력 및 인지능력이 개선될 수 있으며 장내 살균 및 소염효과도 갖춰 디톡스 및 비만개선 식품으로 유망하다.

    장봉근 아로니아는 “'행복하자 우리 아프지말고' 라는 친근한 건강 메시지를 앞세워 기존 제품 대비 안토시아닌 함량을 400배 증가시키고 가격은 확 낮춘 '하트베리' 제품을 런칭 지상파, 종편TV광고, 온라인광고를 시작으로 라디오 옥외, 버스광고 등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