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일 특별공급, 3일 1순위 청약 시작
  • ‘협성휴페레 죽곡’ 주경 투시도ⓒ뉴데일리
    ▲ ‘협성휴페레 죽곡’ 주경 투시도ⓒ뉴데일리

       

    협성건설이 ‘협성휴페레 죽곡’ 모델하우스를 27일 공개했다.

    공개첫날부터 내집 마련에 관심있는 소비자들과 투자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협성건설은 지역을 넘어 전국구 건설사로 도약하는 건설사로 대구 태전, 경주 용황, 칠곡 왜관, 이시아폴리스 등의 성공적인 분양에 뒤를 이어 이날 일반분양 아파트 ‘협성휴포레 죽곡’의 모델하우스를 공개했다.

    협성휴포레 죽곡은 대구 달서구 다사읍 죽곡리 129-13번지 일대에 공급되며, 지하 6층, 지상 23층, 주거 10개동, 부속 9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은 64㎡ 260세대, 74㎡ 42세대, 84㎡ 404세대, 106㎡ 77세대로 총 783세대.

    ◈혁신적인 힐링 대단지

    협성휴포레 죽곡은 자연과 사람이 공존하는 혁신적인 힐링 대단지로 짜여진다.

    전 세대 남향위주 단지배치와 4-Bay구조로 높은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하였고 필로티·데크형 설계로 고급스럽고 쾌적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된다. 특히 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창문을 낸 휴포레 특화 드레스룸과 펜트리로 더욱 완벽한 쾌적함을 누릴 수 있다.

    피트니스 센터, GX룸, 어린이 놀이터, 작은도서관, 어린이집, 경로당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 게다가 무인 택배시스템, 단지 내 스트리트형 상가로 편리한 현대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도보 5분 거리에 2호선 대실역이 위치하며 성서IC, 남대구IC, 달구벌대로를 통한 시외로의 사통팔달 교통망을 자랑한다.

    뛰어난 자연환경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바로 옆 죽곡산과 금호강변 자전거길, 강정보 디아크, 달성습지 등 죽곡 최고의 자연을 가까이서 바로 누릴 수 있다. 
     
    또 이마트 에브리데이, 홈플러스, 대백마트, 모다아울렛, 계명아트센터 등 생활 인프라와 죽곡초, 다사중, 기숙형 공립고 다사고등학교 등 우수 교육환경으로 주부와 학부모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 27일 협성건설이 오픈한 대구 달서구 ‘협성휴페레 죽곡’ 모델하우스에 소비자들이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 공개 첫날 부터 내집마련에 관심있는 소비자와 투자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뉴데일리
    ▲ 27일 협성건설이 오픈한 대구 달서구 ‘협성휴페레 죽곡’ 모델하우스에 소비자들이 길게 줄을 서 있는 모습. 공개 첫날 부터 내집마련에 관심있는 소비자와 투자자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뉴데일리

    협성휴포레 청약일정은 12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0일, 당첨자 계약은 12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교통과 자연, 교육과 생활 등 모든 면에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만큼 입주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서둘러 기회를 잡아야 할 것으로 보인다.        

    협성휴포레 죽곡 모델하우스는 대구시 달성군 다사읍 죽곡리 816번지에 위치한다. 문의 053)584-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