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술사 최현우와 클립서비스가 손을 잡고 개발한 학습완구 '최현우의 매직 사이언스'가 8월 출시됐다. 

    최현우가 기획 및 공동 개발한 '매직 사이언스'는 과학을 신기한 마술로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는 과학놀이 학습완구이다. 마술이라는 소재와 과학의 만남으로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흥미를 불러 일으킬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 과학 놀이를 친구, 가족들과 게임을 하듯 즐길 수 있어 상상력과 사회력을 키울 수 있다. 특히, 아이들 스스로 착시 이미지를 그리고, 완구를 만들 수 있는 DIY 제품으로 구성된 국내 최초 자발적 학습완구이기도 하다.

    런칭 제품 '수리수리 시리즈'는 '수리수리 착시나라', '수리수리 게임나라', '수리수리 종합나라' 등 총 3종 세트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0가지의 과학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최현우의 매직 사이언스'는 향후 시리즈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현우는 "마술은 영화와 소설 속 해리포터와 같은 마법이 아니다. 대부분 과학의 원리를 응용한 것이 많은데 신기한 마술을 통해 아이들이 과학적인 원리를 스스로, 재미있게 배울 수 있지 않을 까 라는 점에 착안해 기획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한편, 최현우는 제품 출시에 맞춰 투니버스 채널 인기 프로그램 '막이래쇼: 무작정여행단' 27화에 출연해 신기한 과학놀이를 선보였다. 최현우와 막이래쇼 멤버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하며 재미를 더한 '막이래쇼'는 28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