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김천시가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2015 KETF 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김천시 제공
    ▲ 김천시가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2015 KETF 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김천시 제공

    경북 김천시가 테니스 꿈나무 발굴과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2015 KETF 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

    시는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간 김천종합스포츠타운 테니스장에서 ‘2015 KETF 국제주니어테니스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회는 한국초등테니스연맹 주관으로 마련된 가운데 세계 10개국의 선수, 임원 등 300여명이 참가해 남녀, 10세부, 12세부로 나눠 기량을 겨룰 예정이다.

    한편 세계 테니스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 테니스 유망주들이 한자리에 모일 김천종합스포츠타운은 연중 각종 체육대회 및 전지훈련 등 다양한 스포츠행사가 개최되고 있는 엘리트 체육의 산실로, 생활체육의 공간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김천종합스포츠타운 내 테니스장은 단일 코트로는 전국 최대 규모 테니스장을 중심으로 전 코트에 조명 시설을 설치해 야간에도 경기를 할 수 있고, 주변에 조경과 넓은 휴식 공간을 설치해 편안하게 경기를 관람하고 쉴 수 있어 각종 대회 개최 및 국내외 팀들의 전지훈련장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이번 대회가 테니스 꿈나무들이 승패를 떠나 서로가 화합하고 격려하며 따뜻한 우정을 나누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며, 김천을 방문하는 임원, 선수단이 최상의 스포츠시설을 이용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행정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