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희 시장, “목표 없는 삶, 모래위 집 짓는 결과”
  • ▲ 이창희 시장이 미래인재육성캠프를 수료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진주시 ⓒ 뉴데일리
    ▲ 이창희 시장이 미래인재육성캠프를 수료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진주시 ⓒ 뉴데일리

    진주아카데미는 29일 학생과 학부모 1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여름방학 미래인재육성캠프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 캠프는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지난 27일부터 2박 3일동안 진로적성검사, 학과 직업탐색, 진로포트폴리오 작성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올해 4년째를 맞는 진로코칭캠프는 자신의 적성과 재능을 연계한 학과탐색과 장래의 꿈을 찾아주기 위한 인기프로그램 중 하나로 여름과 겨울 방학에 열리고 있다.

    이날 수료식에 참석한 학부모들은 우수대학 입학보다는 아이들이 자신의 꿈을 당당하게 밝힐 수 있게 변화시켜 준 미래인제육성 강사진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해 눈높이에 맞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 이창희 시장이 미래인재육성캠프를 수료한 학생들을 격려하고 있다. 진주시 ⓒ 뉴데일리

    진로코칭캠프는 방학기간동안 초 중 고 별로 실시하며 30일부터 8월 12일까지 생애진로코칭캠프(중학생), 꿈나무캠프(초등학생), 비전스타트캠프 순으로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