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결혼으로 깜짝 재결성한(?) 걸그룹 슈가

  •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식이 '왕년의 걸그룹' 멤버들을 한 자리에 모으는 위력을 발휘했다.

    이벤트성 재결합이나 예능프로그램 공동 출연으로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는 여타 걸그룹과는 달리, 2006년 해체 이후 단 한 번도 전 멤버가 모인 적이 없는 '슈가' 원년 멤버들이 27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 하우스에 집결했다.

    이는 슈가 동료 멤버였던 방송인 박수진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한 것. 일본에서 건너온 아유미와 연기자로 변신한 한예원(본명 육혜승), 황정음은 이날 전체 하객 중에서 가장 먼저 예식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원은 새신부 박수진, 황정음, 아유미 등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신부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정이 폭발해 주책맞게 펑펑 울었다"는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사랑이 넘치던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이보다 더 할 수는 없는 행복한 신랑신부의 표정 신부입장 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울컥 벌컥 폭발. 아유미 언니랑 둘이 그 더운 대낮에 주책맞게 펑펑. 지나가는 것도 제대로 못 보고 부채질하랴 눈물 닦으랴 난리법석. 지금도 창피함.


    한예원은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행복해 보이는 커플"이라며 "두 사람이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한다'고 전했다.

    내가 지금까지 본 커플 중에 제일 세상 행복해 보이고 서로 아껴주고 러브러브인 부러워 미쳐버리는 커플. 이제 부부가 된 걸 너무 축하합니다. 평생 못 잊을 것 같은 결혼식의 그 예쁜 두 사람의 모습. 아른아른.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 27일 오후 6시 서울 광장동 소재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 = 한예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