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사 명필름이 만든 첫 번째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가 티켓 판매와 함께 화려한 포문을 연다.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7월 27일 공연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와 Yes24에서 프리뷰를 포함한 1차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8월 28일 개막 확정과 함께 원작인 임순례 감독의 영화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포스터를 패러디 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해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티켓 오픈에 앞서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는 티저 포스터와는 상반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와 디자인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메인 포스터는 수트를 차려 입은 채 한껏 들뜬 표정으로 서로를 바라보며 걸어가고 있는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의 장난끼 가득하면서도 천진난만한 표정은 오로지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거침없이 도전하고 뜨겁게 꿈꾸는 청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

    또, 캐릭터 포스터는 음악에 한껏 심취한 채 각자 맡은 악기를 연주 하는 밴드 '와이키키 브라더스'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는 8월 28일부터 11월 8일까지 파주 명필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8월 28일부터 8월 30일까지의 프리뷰 기간 동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 [뮤지컬 '와이키키 브라더스' 포스터, 사진=명필름아트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