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어려운 내용도 동영상식 구성 사진으로 보여줘임신, 출산, 육아 전문가들의 조언 모두 담아 신뢰감 ↑
  •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는 임신, 출산, 육아에 필요한 모든 알짜 정보만을 담았다.  

    육아분야에서 8년간 1위로 선정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는 이해하기 쉽게 구성됐다. 모유 수유를 위한 가슴 마사지, 신생아 돌보기 등 글로만 읽어서는 잘 이해하기 어려운 내용, 배 속 태아의 성장처럼 막연한 내용들을 동영상식 구성으로 사진을 보여준다.
      
    다른 육아백과와는 다른 의사도 알려주지 않는 '초음파 사진 읽는 법', '임신 중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약', '고령 임신의 모든 것', '자연주의 분만', '일하는 엄마의 모유수유', '아기의 변과 건강' 등 오늘을 살아가는 초보 엄마의 삶에 한층 필요한 내용을 담아냈다.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는 임신, 출산, 육아 전문가들의 조언을 모두 담아 신뢰감을 준다.

    임신∙김태희(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건강한 출산을 위해 임신 중 놓쳐선 안 될 정보를 모았습니다"

    그는 고위험 임신(임신성 고혈압, 조산, 전치태반), 다태아 임신(쌍둥이 임신, 세쌍둥이  임신), 태아기형 분야 전문가. 열정적인 베테랑 의사로 많은 임신부의 신뢰를 얻고 있다.


    출산∙김진영(제일병원 산부인과 전문의)

     "후유증을 최소한으로 줄이는 산후조리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는 제일병원 산부인과 전문의로 난임과 불임, 임신 중 질병 등 집중 관리가 필요한 임신부와 산모를 위한 연구를 다수 진행하고 있다. 제일병원은 임신 전후와 임신 중 질병 치료 및 약물 복용, 질병 치료가 필요한 산모의 모유수유를 상담해주는 한국마더셰이프전문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육아∙김영훈(가톨릭대학교 의정부 성모병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새로워진 예방접종 스케줄 등 최신 육아 경향을 조언했습니다"

    그는 국내 소아신경학의 권위자로 EBS ≪60분 부모≫, KBS ≪생로병사의 비밀-두뇌편≫ 등 다수의 영유아 두뇌 관련 방송에 출연했으며 한겨레신문을 비롯해 여러 신문, 잡지 등에 글을 썼다. 의정부성모병원장을 역임했으며 ≪아이의 공부두뇌≫, ≪두뇌 성격이 아이의 인생을 결정한다≫ 등 다수의 책을 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