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즈씨드가 전개하는 커피전문점 [폴 바셋(Paul Bassett)]이 25일 오후 서울 한남 커피스테이션에서 브랜드 가치경영 원년을 선포하고, 국내 스페셜티 커피시장의 성장과 좋은 커피를 즐기는 문화 확선을 선도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기자간담회를 통해 폴 바셋은 브랜드 가치경영을 위한 3대 핵심 방안으로 [커피 맛 우위를 유지하기 위한 품질 강화], [국내 스페셜티 커피시장 저변 확대를 위한 고객 경험 확대], [생산국가 지원을 통한 국제사회 공헌]을 채택했다.

    석재원 엠즈씨드 대표는 "품질 강화·고객 경험 확대·국제사회 공헌 중심의 브랜드 가치경영을 통해 폴 바셋이 국내 스페셜티 커피시장의 올바른 성장과 좋은 커피 문화 확산에 기여하는 계기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