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여성가장 자립지원 전달 및 도서기증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 김영식 총장과 학생들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벽화그리기 봉사활동하고 있다.ⓒ금오공과대학교 제공
    ▲ 김영식 총장과 학생들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해 벽화그리기 봉사활동하고 있다.ⓒ금오공과대학교 제공

    금오공과대학교(총장 김영식)가 어려운 이웃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랑 나눔 실천을 위한 봉사활동에 나섰다.

    금오공대는 지난 23일 금오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여성가장 자립지원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사회적 기업에 전하는 도서 기증 후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등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 총장과 방대석 학생처장, 이승희 기획협력처장, 진주호 총학생회 학생복지위원장 등 학생 및 교직원 30여명이 함께 참여해 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법등 금오종합사회복지관장은 “항상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금오공대의 모습이 좋은 귀감이 되고 있다”며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배려하는데 지역사회가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 총장은 “나눔은 많고 적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실천하고자 하는 마음이 중요한 것”이라며 “국가와 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이웃을 위해 함께 나누는 유종의 미를 갖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행사에 함께한 이태식 도의원은 “금오공대에서 실천하고 있는 배려와 나눔이 지역사회 발전의 소중한 밑거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진주호 학생복지위원장(컴퓨터공학과 3년)은 “어려운 이웃을 되돌아보는 소중한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김영식 총장, 학우들과 함께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