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눈썹'의 대명사 효연…뷰티멘토는 다름 아닌 '엄마'

  •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소녀시대 멤버 효연이 본인의 화장대를 전격 공개했다.

    19일 낮 12시에 방송된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 2화에서 효연이 셀프 메이크업 비법을 낱낱이 소개한 것.


  • 이날 방송에서 효연은 뷰티 전도사답게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으로 가득 찬 자신의 화장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최근 립 컬러를 다양하게 표현하는 메이크업에 관심이 있다는 효연은 수많은 립스틱과 립글로즈가 가득 놓인 화장대를 공개했다.

    효연은 "평상시 외출할 때 직접 메이크업을 하는 경우가 많다"며 항상 들고 다니는 립글로즈를 활용해 자신만의 뷰티 팁을 전수했다.

    부드러운 눈썹 표현으로 화제를 모은 효연은 "눈썹이 예쁘다는 얘기를 정말 많이 듣는데, 눈썹 산을 내리라고 조언해 준 사람이 바로 엄마였다"고 밝히기도.

    효연은 이어 "눈썹 칼로 눈썹을 내렸더니 다들 부드러워 보인다고 하더라. 눈과 눈 사이가 다른 멤버들 보다 넓은 편인데, 이 점을 보완하는 셀프 아이 메이크업을 알려주겠다"며 뷰티 멘토다운 면모를 보였다.

    효연의 셀프 메이크업 비법이 공개된 '효연의 백만라이크' 2화는 인스타그램 공식계정(@hy100mlike) 및 효연의 개인계정(@watasiwahyo)과 인사이트TV 유투브, 온스타일 공식 유투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캐스트, 다음 TV팟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 CJ E&M 디지털 스튜디오 <효연의 백만라이크>

    '효연의 백만라이크'는 월드스타 효연의 TV 속 모습이 아닌, 리얼한 일상과 뷰티 노하우를 만나볼 수 있는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인포메이션과 엔터테인먼트의 합성어) 프로그램. 방송에서 효연은 SNS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라이프스타일 멘토링을 선보인다. 패션, 뷰티, 푸드,운동 등 네티즌 100만명에게 ‘좋아요’를 받을 수 있는 효연의 다양한 리얼 라이프가 생생하게 공개된다.


    [사진 = CJ 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