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뷰티 프로그램 MC, 이정도면 뷰티 바이블"


  • 배우 이청아가 남다른 뷰티 노하우를 공개해 화제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TV캐스트의 '트루미쇼(트루美쇼)' MC로 활약 중인 이청아가 피키캐스트와 함께 뷰티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며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화보를 통해 보이는 아름다움 뿐 아니라 이너 뷰티와 마인드 뷰티까지 건강한 30대 여배우의 삶을 고스란히 담아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이청아는 화이트 셔츠에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 특유의 싱그러운 미소로 시선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뷰티프로그램 MC답게 피부관리 노하우부터 즐겨 먹는 건강 음료,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운동 등 뷰티와 헬스에 관한 박학다식한 지식을 뽐내 현장에 있던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청아는 피키캐스트와의 인터뷰에서 머릿결을 보호하고 짬짬이 근육 운동을 할 수 있는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곧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 바다나 수영장에 들어가기 전 머리카락을 수돗물에 충분히 적셔주면 소금물이나 락스물이 머리카락에 스며들 틈이 없어 머릿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스쿼트 자세를 한 채 양치하는 습관을 통해 굳이 시간을 내서 운동하지 않더라도 짬짬이 근육 운동을 할 수 있어요.


    이청아는 개봉을 앞둔 영화 <연평해전>에서 고된 생활 속에서 대원들을 진두지휘하는 '최윤정' 대위로 분했다.



  • [자료 제공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