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장윤주, 4살 연하 터프가이 가구 디자이너와 화촉

  • 매주 토요일 오후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에서 방송되는 <연예가 교차로>를 <뉴데일리>에 동시 게재합니다.

    ■ 프로그램명 : TBN 부산교통방송 '4시의 교차로'
    ■ 방송 : 부산 라디오 FM 94.9MHz (16:05~17:52)
    ■ 방송일 : 2015년 5월 30일 오후 5시 20분
    ■ 진행 : 임동건, 조면주 아나운서
    ■ 연출 : 프로듀서 이범구, 작가 윤혜진
    ■ 출연 :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 

    △진행자 = 네, 이번엔 한주간에 있었던 핫한 연예가소식을 들어보는 시간이죠. 연예가교차로. 오늘도 어김없이 뉴데일리 연예부 조광형 기자와 전화 연결해보겠습니다. 조기자님 안녕하세요?

    ▲조광형 = 네, 안녕하세요.

    △진행자 = 오늘은 또 어떤 재미난 소식들을 준비해오셨는지 궁금하네요. 첫 번째 소식부터 전해주시죠.

    ▲조광형 = 요즘 날씨가 참 좋죠. 바람이 살랑살랑 불고,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요즘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는 커플들이 늘고 있는데요. 연예계도 마찬가지입니다. 5월의 신부가 되기 위해 막판에 피치를 올리는 분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톱모델 장윤주는 바로 어제 서울 소망교회에서 4살 연하의 일반인과 화촉을 밝혀 주위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박둘선 이영진 한혜진 이현이 등 대한민국에서 내로라하는 모델들이 총출동했고요. 황정민 유재석 유준상 이하늬 나얼 이적 이하나 유인영 등 인기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성황을 이뤘습니다. 모델 출신으로 다양한 장르의 방송에서 활약하는 장윤주의 폭넓은 인맥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죠. 축가는 장윤주가 직접 선택한 '같이 걸을까'라는 노래를 가수 이적이 불러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진행자 = 남편이 4살 연하라면서요? 참 능력이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장윤주씨의 마음을 사로 잡은 이 분은 대체 누구신가요?

    ▲조광형 = 이름은 이미 공개가 됐죠. 정승민씨라고, 현재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이며, 패션분야에도 관심이 많은 분으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어제 식전 기자회견에서 장윤주가 살짝 팁을 공개하긴 했어요. 평소에 나무를 만지는 사람은 참 따뜻하겠다는 생각을 해왔는데, 실제로 예비신랑이 직접 가구를 만들고 브랜드를 갖고 있다고 한껏 자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외모는 실제로보니 모델 뺨칠 정도로 굉장히 잘 생기셨더라고요.

    장윤주가 일반인이라고 소개했지만 스펙으로보나 외모로 보나 결코 '일반인'은 아니었습니다. 스포츠에도 굉장히 능하신 것 같더라고요. 자전거, 캠핑, 클라이밍 등 활동적인 운동을 전문적으로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진행자 = 이 질문을 드리지 않을 수 없죠? 혹시 기자회견 때 2세 계획에 대해서도 얘기하셨나요?

    ▲조광형 = 네, 아주 흔쾌히 말씀을 해주셨는데요. 아들·딸 구별 없이 2명 이상은 낳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잘생긴 남편을 닮았으면 좋겠다는 속내를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교제 3개월만에 초고속으로 결혼까지 마친 장윤주는 6월 1일 파리로 출국해 신혼여행을 즐긴 뒤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자, 그리고 방금 전에도 한쌍의 멋진 커플이 탄생했는데요. 개그맨 이상구가 한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6년 열애 끝에 백년가약을 맺었습니다.

    오늘 오후 1시 서울 모처에서 혼례를 올린 이상구는 식전 인터뷰에서 속도 위반 사실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는데요. 신부가 자신보다 한살 연상이기 때문에 상견례가 끝난 뒤 장인어른께 "아이는 서둘러 갖겠다"는 다짐 아닌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실제로 '한방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태명이 '한별'이라는 웃지못할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이상구의 신부는 현재 임신 5개월째라고 합니다.

    이상구는 "결혼 이후에도 아내에게 늘 멋진 남자로 보이고 싶다"며 "장인어른 말씀대로 늘 겸손하게 살겠다"는 다짐을 전했습니다.

    이상구와 예비신부는 지난 2009년 5월 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됐다고 하는데요. 예비신부 이씨는 금융권에서 일을 하다 현재는 신부 수업에 전념 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오늘 오후 괌으로 7박8일 일정으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자, 그리고 방금 들어온 소식인데요. '스타커플' 원빈과 이나영이 마침내 결혼에 골인했다는 속보가 전해졌습니다. 두 사람은 오늘 오후 2시 강원도 정선 덕우리 인근 한 민박집에서 조용한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뒤로는 절벽산이 있고, 앞으로는 계곡이 흐르는 이 한적한 곳에서 결혼식을 올린 두 사람은 양가 친지 50명 정도만 초대해 소박하게 식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혼례를 올리기 전까지 결혼사실을 철저히 비밀에 부쳐왔는데요. 연예계의 가까운 동료조차도 이날 결혼식을 알지 못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지난 2011년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으면서 인연을 맺었고 이듬해 연인 관계를 인정한 바 있습니다.

    △진행자 = 내일도 결혼 소식이 있죠?

    ▲조광형 = 그렇습니다. 내일 오후 7시에는 인기 작곡가 이단옆차기의 박장근이 결혼식을 올립니다. 래퍼 출신인 박장근은 2012년 마이키와 함께 이단옆차기를 결성, 작곡가로 전향한 뒤 그야말로 수많은 히트곡을 양산해 왔는데요.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 시크릿 등 아이돌 가수들이 발표한 히트곡 중 상당수가 바로 이단옆차기의 작품으로 알려졌죠.

    그래서 이날 결혼식에는 많은 가수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룹 god의 김태우와 여성 듀오 다비치가 부를 예정이고요. 사회는 개그맨 이수근이 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진행자 = 이렇게 행복한 소식이 연이어 들리고 있는데요. 반면 안타까운 이별 소식을 전한 커플들도 있죠?

    ▲조광형 = 그렇습니다. 한류스타 커플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던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와 '2PM'의 닉쿤이 1년만에 헤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거의 비슷한 시기에 데뷔한 두 사람은 미국에서 오래 생활한 점 등 공통점이 만나 급속도로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지난해 1월부터 교제를 시작해 같은해 4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한 바 있습니다. 헤어진 이유는 역시 바쁜 스케줄 때문이었습니다. 각자 그룹 활동에 전념하면서 데이트를 편히 즐길만한 여유가 없었던 모양입니다.

    이로써 소녀시대 멤버 중 열애 중인 멤버는 5명에서 4명으로 줄었습니다. 현재 태연은 엑소 백현과 교제 중이고, 윤아는 이승기와, 수영은 정경호와 열애 중이죠. 그리고 유리는 한신 타이거즈의 오승환과 장거리 연애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진행자 = 다음은 어떤 소식이죠?

    ▲조광형 = 자, 이분의 원래 직업이 가수였다면 믿으시겠습니까? '런닝맨'에서 매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푸근남 남자, 지석진이 아주 오랜만에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원래 가수 출신인 지석진은 이후 MC와 예능인으로 변신,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런닝맨'의 고정 멤버로 출연하면서 여엿한 한류스타로 등극한 모습입니다. 배우 이광수와 함께 중국 내에서의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고 하는데요.

    이런 인기에 힘입어 중국 현지에서 OST 음원 '머리핀'의 중국어 버전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현재 중국 포털사이트 바이두에는 '머리핀' 음원이 공개된 상태입니다. 

    '머리핀'은 한국과 홍콩이 합작해 만든 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의 OST인데요. 한 남자가 이별 후에 잊은 줄 알았던 전 연인의 머리핀을 우연히 발견하면서 잊지 못했다는 사실을 깨닫는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진행자 = 오늘 소식은 여기까지 듣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