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들의 훌륭한 연기, 흠잡을 곳 없는 영화!”
  •    

  • ▲ ⓒ사진=CGV 아트하우스 제공
    ▲ ⓒ사진=CGV 아트하우스 제공


    진심을 숨긴 형사와 거짓이라도 믿고 싶은 살인자의 여자, 두 남녀의 피할 수 없는 감정을 전도연과 김남길의 만남으로 그려낸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시나리오,감독, 오승욱)을 향한 관객들의 열렬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번쯤 사랑에 아파하고 상처 받은 경험이 있는 이들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는 '무뢰한'이 언론과 외신들은 물론, 시사 이후 일반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모으고 있다.

    전도연, 김남길의 섬세한 연기와 군더더기 없는 연출로 해외 외신들과 국내 언론의 잇따른 극찬을 이끌어낸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이 기대가 되는 이유이다.

     시사를 통해 개봉 전 영화를 먼저 접한 관객들은 “훌륭한 배우들의 연기 덕에 ‘혜경’과 ‘재곤’ 각각의 감정선을 따라갈 수 있다”(네영카_hikk**), “전도연의 연기는 역시 명불허전. 김남길의 연기를 다시 보게 되는 정말 좋은 영화. 꼭 스크린에서 그들을 만나길 추천한다”(네영카_hmik***)며 두 배우의 마음을 사로잡는 열연에 극찬을 보냈다.

    이어, “두 배우의 호흡은 물론, 우리는 다들 ‘무뢰한’이 아닌가라고 생각하게 되는 작품”'베스트 드레서_그레이트', “스토리도 좋고 흠잡을 부분이 없었다. 추천하고 싶다”(베스트 드레서_천재하늘)며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의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짜임새 있는 연출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포털사이트는 물론 각종 예매사이트 개봉 전 평점 9점 대를 기록하며, 시사 이후 관객들의 기대감과 만족감을 모두 충족시키고 있는 하드보일드 멜로 '무뢰한'의 앞으로 흥행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