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경북문경 세계군인체육대회 공식 블로그 누적 방문객수가 100만명을 돌파 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계군인체육대회 조직위원회는 대회 홍보를 위해 운영하고 있는 공식블로그의 누적 방문객수가 오는 13일자로 100만명을 돌파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회 공식블로그 2014년 3월부터 운영 중으로, 대단편적인 대회 소식을 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상무스타 소개, 개최지 명소 소개 등 특색 있는 스포츠, 여행 콘텐츠와 인포그래픽,웹툰, 국민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사용자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있다.

    현재 블로그 1일 평균 방문자수가 2,600여명 정도로 온라인상에서 세계군인체육대회를 알리는 역할을 톡톡히 수행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조직위는 블로그 방문자  100만명 돌파 기념을 위해 지난 11일부터 “100명에게 쏜다” 이벤트 개최를 통해 블로그 방문객의 호응에 화답할 계획이라며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는 대회 공식 블로그에서 김상기 조직위원장이 동영상으로 직접 내는 ‘대회 관련 퀴즈’를 맞춘 후,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는 것으로 응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벤트에 응모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총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