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일에 쌓인 3인조 혼성 보컬 그룹 '서린동 아이들'의 여성 보컬 주영이 가수 조권과 함께 듀엣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린동 아이들 주영은 27일 정오 가수 조권이 참여한 듀엣 싱글 '이렇게 좋은 날에'를 발표하고 첫 콜라보레이션 활동을 펼친다.  

    '이렇게 좋은 날에'는 지난 이별의 징조들을 뒤로하고 진짜 헤어짐을 직감한 오랜 연인의 시점을 담아낸 현실적 스토리가 귓가를 사로잡는 곡. 시계초침 소리가 이별 전후의 복잡 미묘한 심경을 비유하는 한편 헤어지는 날을 '이렇게 좋은 날'이라고 표현한 반어적 가사가 이별의 슬픔을 더욱 배가시킨다.  

    특히, 5천대 1 경쟁률의 블라인드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신예 서린동 아이들 여성보컬 주영과 명실상부 최고의 감성 발라더로 손꼽히는 조권의 콜라보레이션은 막강한 보컬조화를 기대케 한다. 담담하게 주고 받는 조권과 주영의 감미로운 보이스 컬러는 잔잔한 봄 감성을 극대화 시키며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열풍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주영이 속한 '서린동 아이들'은 60년대를 풍미한 음악 감상실의 효시인 '쎄시봉'이 있던 곳이자 당대 청춘들이 음악을 즐긴 상징적 장소 서린동에 초점을 맞춰 향수를 자극하는 듣는 음악에 집중한 3인조 감성 보컬그룹이다. 

    얼굴, 프로필 등 멤버에 대한 정보를 감춘 채 오직 목소리 하나로 감동을 전하고 있는 이들은 지난 2월부터 故이원진의 '시작되는 연인들을 위해', 빛과 소금의 '내 곁에서 떠나가지 말아요' 등 90년대 명품 발라드 곡들을 연이어 리메이크 발표하며 음악 팬들의 입 소문을 타왔다. 

    특히, 팀의 홍일점인 주영은 허스키하면서도 절절한 보이스가 단숨에 귀를 사로 잡으며, 서린동 아이들의 개성 있는 음악적 매력에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는 멤버. 뿐만 아니라 서린동 아이들의 음악들은 대한민국의 대표 감성 아티스트인 에픽하이와 노을 강균성, 허각 등이 SNS로 릴레이 추천하며 더욱 주목 받기도 했다. 

    이처럼 완벽한 실력을 검증 받은 보컬리스트 서린동 아이들 주영은 조권과의 시너지를 통해 쏟아지는 듀엣 열풍 속 그들만의 신선한 반향을 불러 일으킬 준비를 마친 상태. 이처럼 공개 전부터 기대를 더하고 있는 서린동 아이들 주영과 가수 조권의 신곡 '이렇게 좋은 날에'가 올 봄 수 많은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서린동아이들 '이렇게 좋은 날에' 공개, 사진=S2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