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김예림의 새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가 공개된 가운데 섹시 티저 이미지가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지난 24일 오후 2시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에 '알면 다쳐'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오전 공개된 티저 스틸컷과 마찬가지로 금발의 매혹적인 여인으로 변신한 김예림의 모습이 인상 깊게 담겼다.

    특히, 거품이 가득한 욕조 속에서 유혹의 시선을 던지는 모습과 나이트가운을 입고 요염한 걸음걸이로 거니는 모습 등이 김예림의 새로운 일면을 엿보게 했다. 우아한 업헤어와 하얀 피부톤은 김예림의 여성미를 강조했다.

    이와 함께 김예림의 주변을 배회하며 그의 일거수 일투족을 훔쳐보려고 하는 응큼한 남자들의 시선이 재미있게 그려지며 곡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이 티저 영상에는 '날 갖고 노는 건지 널 갖고 노는 건지 누가 키 쥐고 있는지 어쨌든 궁금해 너 저쨌든 매력 있어 게임 시작됐어'라는 곡 일부가 담겼다. 밀당을 하는 남자에 대한 앙큼한 경고를 하는 여자의 모습을 담은 '알면 다쳐'의 포인트 파트로 시선을 끌었다.

    한편, '알면 다쳐'는 27일 발표되는 김예림의 세 번째 미니앨범 '심플 마인드(Simple Mind)'의 타이틀곡이다. 이번 앨범 총괄 프로듀싱을 맡은 윤종신과 015B 정석원의 작품으로, 심플한 멜로디 라인과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후렴구가 강한 중독성을 자아낸다.

    [김예림 티저, 사진=미스틱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