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가 열여덟 살의 풋풋한 싱그러움을 발산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극본 김민정 김현정, 연출 백상훈 김성윤) 속 남녀주인공 김소현(이은비 역), 남주혁(한이안 역), 육성재(공태광 역)의 순정만화를 보는 듯 한 포스터 비하인드 컷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것. 

    극중 세강고등학교 2학년 3반 동급생으로 만날 세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케미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또한 함께 눈을 마주치거나 같은 곳을 바라보는 등의 달달한 상황을 연출해 설렘 지수까지 높인다. 

    무엇보다 세 사람이 함께 교복을 입고 있는 모습이 처음 공개돼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에 이들이 세강고 안에서 그려낼 솔직하고 리얼한 10대 이야기에 기대가 더해진다.

    드라마 속에서 세 사람에게 추억의 장소가 될 양재천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 스태프 모두가 걱정을 했다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언제 그랬냐는 듯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아져 배우들과 스태프 모두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촬영에 임했고, 환상의 호흡으로 빠른 시간 내에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은 자연스러운 포즈만으로도 멋진 화보를 능가하는 컷을 탄생시켰다. 특히, 서로를 챙겨주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이어갔다고 전해져 곧 만날 수 있는 공식 포스터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KBS를 대표하는 명품 브랜드 '학교'의 2015년 버전인 '후아유-학교2015'는 열여덟 살의 학생들의 고민과 관심사, 다양한 감성들을 솔직하고 섬세하게 담아낼 청춘 학원물. 4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소현 남주혁 육성재, 사진= 학교2015 문화산업전문회사, FNC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