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윤형빈에게 4년 만에 직장 유암종이 다시 발견됐다. 

    4월 1일 방송될 KBS 2TV '비타민'에서는 앙드레김, 김자옥 등 많은 유명인들의 목숨을 잃게 한 대장암의 예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이날 윤형빈은 "2011년 KBS2 '남자의 자격'에서 유암종이 발견돼 제거술을 받은 적이 있는데, 그 후 따로 검사를 받거나 특별한 관리를 하지 않았다"고 털어놨다.  

    우려와 같이 윤형빈은 이날 검사에서 대장 용종과 직장 유암종이 발견됐으며 방치하면 암으로 발전할 수도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 또, 발견된 용종은 톱니 모양으로 담배와 연관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윤형빈은 하루 한 갑씩 담배를 피우고 있다는 고발 장면이 VCR 화면에 담겨 MC와 출연자 모두 윤형빈에게 금연을 촉구했다.  

    이에 윤형빈은 "4년 전 직장 유암종 발견 당시엔 미혼이었고, 지금은 결혼을 해 아이까지 있다. 내가 갑자기 없어진다고 생각하면 정말 눈앞이 캄캄해진다"며 눈물을 보였다.  

    이어 "당장은 어렵고. 4월 5일부터 정말 담배를 피우지 않겠다. 내가 담배피우는 것을 본 사람에게는 500만원을 드리겠다"는 파격적인 공약을 걸어 눈길을 끌었다.
      
    KBS 관계자에 따르면 윤형빈은 직장 유암종 제거술을 받을 예정이라고. 윤형빈의 유암종 발견과 충격적인 반응은 4월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KBS2 '비타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형빈 유암종 발견, 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