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시는 사회복지법인 세정나눔재단(이사장 박순호)이 주최하고 부산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권경동)가 주관하는 ‘제3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시상식'을 4월 1일 오후 2시 시청 12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용성 부산시 정무특보, 박순호 세정나눔재단 이사장, 권경동 부산시 사회복지사협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사말 및 축사, 경과보고, 사회복지사대상 시상, 기념 촬영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수상자들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행사시작 전 서병수 부산시장이 직접 시장실에서 수상자들과 함께 티타임도 가질 예정이다.

    ‘세정사회복지사대상’은 과중한 업무와 어려운 근무환경 속에서도 투철한 사명감과 숭고한 봉사정신을 바탕으로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사의 노고를 위로·격려하고자 지난 2013년에 만들어졌다. 제1회 14명, 제2회 10명의 수상자를 배출한 데 이어 올해는 시설장 부문의 이수경 어린이재단 부산지역본부장을 비롯하여 민간부문 사회복지사 8명, 공공부문 사회복지사 2명 등 총 10명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일선 현장의 사회복지사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세정나눔재단의 ‘세정사회복지사대상’이 우리 지역 사회복지실천현장에서 헌신적으로 활동하는 훌륭한 사회복지사들을 더 많이 발굴, 격려함으로써 최고의 권위를 가지는 사회복지사상으로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제3회 세정사회복지사대상 수상자 명단

    시설장(1명)
    이수경:어린이재단 부산본부 본부장

    민간부문 사회복지사(7명)
    김지은:소화영아재활원 생활재활교사, 박선희:부산복지개발원부연구위원, 송미종:부산광역시노인종합복지관 과장, 이미선:가온들찬빛생활재활교사, 이상민:동래종합사회복지관 부장, 전병상:구평종합사회복지관 과장, 정수홍:개금종합사회복지관 부장

    공공부문사회복지사(2명)
    정창곤:중구 주민복지과사회복지 6급, 허  욱:동래구 복지과사회복지 6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