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이 신호등 키스로 서로의 사랑을 확인했다. 

    지난 3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호구의 사랑'(극본 윤난중, 연출 표민수) 15회에서는 도희(유이)와 호구(최우식)의 재회키스가 그려졌다. 

    성폭행으로 인해 금동이를 낳았다는 것을 알게 됐다는 사실에 도희는 아무 말 없이 호구의 곁을 떠났다. 과거 성폭행으로 인해 고통 받던 친구와 그를 바라보던 세상의 시선을 떠올리며 호구가 자신을 동정하는 것이 겁나 호구에게 아무 말없이 떠나버린 것.  

    이후 우연히 서점에서 재회한 도희와 호구는 어색한 인사를 나누고 갑자기 나타난 호경은 호구가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폭탄 발언을 던졌다. 평소 도희를 탐탁치 않게 여기던 호경이 도희 없이도 호구가 잘 지내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 위해 거짓말을 한 것.  

    도희는 호구의 결혼소식에 내심 충격 받고 우연히라도 마주치기 위해 동창회까지 참석한다. 도희는 호구와의 마지막 전화통화에서 자신에게 주려고 했던 것이 위로의 편지였다는 것을 알게 된다. 성폭행으로 고통 받았고 앞으로도 힘들어할 그를 위해 써 내려간 진심 어린 편지를 읽게 된 도희는 여전한 호구의 따뜻함을 느끼고 "내 행복은 너였는데 내가 너무 늦어서 널 놓쳤다"며 오열했다. 

    이어 도희는 끝나가는 신호등 초록불과 함께 멀어지는 호구를 바라보다가 자신도 모르게 호구에게 달려나가 바다 보러 가자 전한다. 호구는 그런 도희를 지켜보더니 기습 키스를 해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해당 장면은 '호구의 사랑' 첫 회에 등장했던 도희와 호구의 갑을 관계가 뒤집어 진 것이다. 

    한편, tvN '호구의 사랑'은 31일 밤 11시 마지막 회를 남겨두고 있다. 

    ['호구의 사랑' 유이 최우식, 사진=tvN '호구의 사랑'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