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김소연이 엘사로 완벽 변신했다.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가 여신 포스 넘치는 김소연의 스틸을 공개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캐릭터 엘사로 변신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에서 김소연은 금빛 머리와 왕관, 그리고 하늘하늘한 '엘사' 고유의 드레스까지 갖춰 입은 모습으로 길거리 한 복판을 서성이고 있다.  

    이는 극중에서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 '엘사'로 변신한 그녀의 사연을 담고 있는 것으로 김소연의 심각한 표정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특히,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는 김소연의 자태는 안방극장을 찾을 남성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뒤흔들 예정이다.   

    김소연은 드라마 '순정에 반하다'에서 일에서만큼은 완벽한 프로이면서도 내면으로는 여리고 사랑스러움까지 간직한 비서 '순정' 역으로 열연한다. 그녀는 함께 호흡을 맞추는 배우 정경호, 윤현민으로부터 "언제나 밝고 털털한 여배우", "연기를 할 때마다 항상 착하게 배려해줘 감사하다" 등의 극찬을 받으며 화기애애하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 

    한편, JTBC 새 금토드라마 '순정에 반하다'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남이 새 심장을 얻은 후 오직 한 여자에게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감성 충만한 순정남으로 180도 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오는 4월 3일 첫 방송된다. 

    ['순정에 반하다' 김소연, 사진=김종학프로덕션/ 도레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