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주미의 저돌적인 매력에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용감한 가족'의 러블리 새댁 박주미가 여린 외모와 달리 화끈한 모습으로 금요일 밤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것.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 9화에서는 박명수, 박주미 두 사람만의 오붓한 데이트가 그려진 가운데 박주미의 적극적인 애정공세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미 염전에서 남편 박명수를 심쿵하게 만든 스킨십을 선보인 적 있던 박주미는 한층 더 과감해진 모습으로 데이트 분위기를 주도했다.  

    박주미는 박명수의 어깨에 먼저 기대며 로맨틱한 상황을 연출하는가 하면 라면을 덜어주는 내조도 잊지 않아 남심을 흔들었다. 또한 박주미는 토라진 박명수에게 애교작전을 펼치거나 아끼는 물건을 맡기고 그가 좋아하는 음료를 사오는 정성으로 더욱 관심을 모았다. 

    이에 박명수가 "신혼여행 두 번 갈만 하네"라고 말하며 신혼의 달콤함을 드러내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다. 

    한편, '용감한 가족'은 이문식, 심혜진, 박명수, 박주미, 민혁, 설현으로 구성된 6명의 가상 가족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 주민들의 삶을 직접 체험하며 행복의 의미를 찾아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사진=KBS2 '용감한 가족'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