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러범을 비호해온 從北숙주 세력을 聖域 없이 수사,
       韓美 국민들을 이해시켜야

    韓美日 동맹 체제하에서 美, 日 대사가 잇따라 피습 당하는 나라.


  • 治外法權의 보호를 받는 대사의 안전도 지켜주지 못하는 한국이
    핵무장한 북한으로부터 조국을 지킬 능력과 의지가 있는지,
    韓美日 동맹 관계를 유지할 능력이 있는지 의구심이 든다.

    趙甲濟     
     
    이번 미국 대사에 대한 從北분자의 칼부림은 한국의 內戰的(내전적) 상황을 반영한 사건이다.
    정신이상자의 테러가 아니라 좌익 이념 소유자의 정치적 테러이다.
    테러범은 종북 좌파 진영을 배경으로 성장한 인물로 보인다.
    그가 노린 표적은 북한의 우방인 러시아와 중국이 아닌 한국의 우방인 미국과 일본 대사였다. 

    우파 정부 시절인데도 韓美日 삼각동맹 체제의 두 나라 대사가 서울 한복판에서 잇따라 습격을 당하였다. 治外法權(치외법권)의 보호를 받는 대사의 안전도 지켜주지 못하는 한국이 핵무장한 북한으로부터 조국을 지킬 의지가 있는지, 韓美日 동맹 관계를 유지할 능력이 있는지 의구심이 든다(미국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까).

    국가운영 능력에 대한 근본적 의문이다.
    일본 대사를 공격한 前歷(전력)이 있는 자가 칼을 들고 미국 대사 옆 자리에 앉도록 한 행사 주최자 측을 먼저 수사해야 한다.
    이런 자를 지원, 비호한 세력도 가려내야 한다.
    反美운동가를 북한에 여덟 번이나 방문하도록 허용한 정권은 무엇을 노린 것일까?

    경찰청장, 국정원장 출신을 법정구속시킨 법원이 어떻게 대사 습격범을 집행유예로 풀어주어
    살인미수를 저지르게 하였는지도 궁금하다.
    反日, 反美를 독립운동시 하는 언론과 정치권의 선동, 그리고 일부 법조인들의 본질과 정체를
    擧國的(거국적)으로 폭로해야 재발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이 참에 '햇볕정책의 행동대' 민화협은 해체해야 한다.

    대한민국 헌법재판소가 공산당보다 더 나쁜 북한식 사회주의 폭력 혁명 세력이라고 규정, 해산시킨 통진당에 가입, 당비를 낸 공무원들이 수백 명이나 된다는데 이들도 잠재적 간첩이고 테러분자들이다. 테러 배후 세력과 통진당 잔존세력에 대한 조속한 수사를 촉구한다.

    오늘은 韓美관계사의 수치스런 날이다. 금이 간 韓美동맹을 회복할 책임은 朴槿惠 정부에 있다. 종북세력을 설득으로 척결할 단계는 지났다. 물리적 공권력을 동원해야 한다.

    대통령이 진실로 테러가 韓美동맹에 대한 공격이라고 생각한다면 그에 상응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테러범의 비호세력을 聖域 없이 철저히 수사하여 兩國民들이 납득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북한정권의 지령에 의한 테러라면 이는 선전포고 사유에 해당한다.
    북한정권뿐 아니라 국내의 정치인과 언론인과 법조인 등이 연루되었다고 해도 수사에 거침이 없어야 한다.

    美 대사 테러는 지난 30년간 계속된 한국 좌경화의 결과이다.

    검찰, 경찰이 북한정권과 종북세력 눈치를 보면서 테러범 수사를 무르게 하고 법원이 또 다시
    종북 비호적 판결을 하고, 새누리당이 여전히 비겁한 자세를 보이고, 새정치민주연합이 반성 없이 설친다면, 그리하여 미국의 엘리트와 여론이 한국에 절망할 때 韓美동맹은 위기를 맞게 될 것이다.   

    ,,,,,,,,,,,,,,,,,,,,,,,,,,,,,,,,,,,,,,,,,,,,,,,,

    통일부는 마크 리퍼트 미국 대사 피습 사건과 관련해 “용의자 김기종 우리마당독도지킴이 대표는 2006년부터 2007년까지 총 8회 방북했었다”고 발표하였다. 통일부 관계자는 이날 브리핑에서 “김기종의 방북은 '민족화합운동연합'이라는 단체의 일원으로 이뤄졌으며 개성 지역에 나무심기를 목적으로 방북했다”고 했다.
     
    통일부는 또 金이 2006년부터 2009년까지 통일부에서 임명한 통일교육위원을 지냈다고 설명했다. 통일교육위원은 통일과 관련해 학생과 시민을 상대로 강의를 한다고 한다. 김은 김대중 정부 때인 2001~2003년과 노무현 정부 때인 2005~2007년 두 차례 민주평통 지역위원을 지내기도 했다.
     
    [조갑제닷컴=뉴데일리 특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