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힙합계의 음유시인 MC스나이퍼가 지난해 발매한 미니앨범 'B-Kite1'이후 새로운 앨범 '사랑비극'으로 돌아왔다. 

    이번 새 앨범에는 각각의 버전으로 편곡된 총 2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인 '사랑 비극 Part.1'에는 오래 전부터 인디신에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는 모던록 밴드 몽니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비극적인 사랑의 결말에 아파하는 MC스나이퍼의 울부짖음과 몽니의 호소력 넘치는 보컬이 배가되어 가슴 속 깊은 울림을 느끼게 한다.

    또한 '사랑 비극 Part.1'은 총 9번 그래미상을 수상한  가스펠계의 대명사 커크 플랭클린 "Don't Cry" 샘플링한 곡으로 록사운드를 접목시켜 MC스나이퍼만의 느낌으로 재해석된 곡이다.

    MC스나이퍼 '사랑비극'은 뉴에이지 음악을 반영한 힙합음악이며 떠오르는 신예보컬리스트 나경원 of 지어반이 보컬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감성적인 분위기를 한껏 높여주었다. 이번 앨범은 MC스나이퍼가 여느 때보다 더욱 더 애착을 가지는 앨범이기도 하다. 

    소속사 관계자는 "MC스나이퍼는 2012년 가이드 녹음을 시작으로 장장 3년의 수정과 퇴고 끝에 마침표를 찍었다. 언제부터인지 심각한 음악 결벽증이 생겨 믹스까지 끝내놓고도 맘에 들지 않아 다시 여러번 수정하고 녹음하고 믹스해서 발매하게 되어 더욱 애착이 간다"고 밝혔다.

    이어 "시기적으로 완성도를 높이느라 많이 늦어졌지만 오랜 기간 동안 애착을 갖고 만든 음악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이번 앨범에는 특별한 방송활동 없이 라이브 공연을 중심으로 활동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사진=MC스나이퍼 '사랑비극' 재킷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