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결'에 새로 합류한 공승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과거 윤박과의 키스신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해 10월 공개된 2AM '나타나 주라'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무언가를 발견한 듯 전력으로 질주하는 윤박과 머리칼을 흩날리면서 떨어지는 여인이 등장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후 뮤직비디오를 통해 신비로운 분위기의 여주인공이 배우 공승연으로 밝혀졌다.

    공승연은 애절한 눈빛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인 연기자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깊은 감정을 보여줬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연인으로 등장한 윤박과 석양을 배경으로 한 키스신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소속사 유코컴퍼니는 "공승연이 촬영장 당시 낙하하는 와이어 연기를 위해 2시간 이상 공중에 매달려야 했다. 그럼에도 어지러움과 두통을 잘 참아내며 윤박과의 키스신 등 감정 연기를 훌륭히 소화해 현장에서 극찬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편, 씨엔블루 이종현, 슈퍼주니어-M 헨리, 쥬얼리 출신 예원, 신인 배우 공승연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 새 커플로 발탁됐다.  

    이들은 기존 커플들의 첫 만남과 달리 네 남녀가 각각 1:1 데이트를 통해 직접 가상 아내와 가상 남편을 선택하게 되고, 남녀 출연자의 선택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할 수 있다. 네 남녀의 선택은 3월 14일 오후 5시 방송되는 MBC '우결'에서 공개된다.

    [공승연 윤박 석양키스, 사진=2AM'나타나 주라'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