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공승연의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이하 우결4)'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에게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2일 배우 공승연의 '우결4' 합류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녀의 이름이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함께 출연하는 슈퍼주니어M 헨리, 씨엔블루 이종현, 원더걸스 출신 예원 등과는 달리 공승연의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적게 알려졌기 때문에 더욱 관심을 끌고 있는 것.
    공승연은 최근 SBS 새 월화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서누리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그녀는 지는 2012년 유한 킴벌리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tvN 드라마 '아이러브 이태리'에 이어 SBS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 출연했다.
    공승윤은 당시 크리스탈과 경쟁하는 연습생 서윤지역을 맡아 연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실제로 공승연은 SM엔터테인먼트에서 크리스탈과 그룹 레드벨벳 등과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해왔기 때문에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 공승연은 크리스탈뿐 아니라 f(x)멤버인 설리와의 친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녀는 설리의 영화 출연(패션왕)을 응원하며 설리와 함께 한 셀카를 공개하는 등 설리와 개인적인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공승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공승연 누구길래?", "공승연 예쁘다", "공승연 누구랑 호흡 맞출까?", "공승연 예전에 봤던 배우인데", "공승연 이번에 뜨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승연이 새롭게 합류한 '우결' 시즌4는 오는 14일 오후 5시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공승연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