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3구역, 1천여세대 대단지, 실속형 타입구성
  • ▲ 화성산업이 13일 죽전3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과 공사계약을 체결했다.ⓒ화성산업 제공
    ▲ 화성산업이 13일 죽전3지구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과 공사계약을 체결했다.ⓒ화성산업 제공

    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13일 프라임웨딩에서 ‘죽전3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조합(조합장 이석봉)과  공사계약을 체결했다.

    죽전3구역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은 대구광 달서구 죽전동 204-1번지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지면적 5만2,184㎡, 지하2층~지상21층 13개동에 아파트 1천10세대가 건립될 계획이다. 전용면적 59㎡, 74㎡, 84㎡, 114㎡ 등 실수요자 중심의 실속형 규모로 구성된다.

    이곳 죽전3구역은 죽전네거리와 인접한데다 지하철 2호선 죽전역과 가까운 역세권 지역이며 대구지역의 동서를 잇는 달구벌대로, 대구 내·외부를 연결하는 신천대로, 성서IC 등 뛰어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죽전초, 죽전중, 서남중학교가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달성고, 경화여고, 원화여고 등 명문학교가 반경 1km이내에 위치, 달서구 대표학군을 끼고 있다.

    게다가 죽전네거리를 중심으로 한  인근지역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서남시장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구의료원, 구병원, W병원 등 의료시설이 갖춰져 있어 좋은 입지조건을 자랑하는 곳이다.

    화성산업 권진혁 이사는 “먼저 화성을 믿고 선택해준 조합원 여러분들에게 누구나 살고 싶어하는 신주거공간,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최고의 품질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