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볼터치·섀도로 사용 가능한 멀티 아이템…판매 호조에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 다운

  • 라이징 패셔니스타 이성경의 [틴트 핑크펀치] 아이템이 놀라운 판매 호조를 이루면서 대박 아이템이 되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토킹미러>에 모델 겸 배우 이성경이 출연, 자신의 파우치 속 소장 아이템 중 핑크펀치 컬러의 틴트를 소개하면서 문의 전화와 매장 및 온라인 구매가 급속도로 상승해 온라인 스토어 홈페이지가 다운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이성경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는 뷰티 브랜드는 [문샷(moonshot)] 제품으로 이성경이 광고 뮤즈로 활동하면서 실제로도 즐겨 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화제가 되고 있는 [문샷 틴트]는 [문샷 문워크 크림페인트 핑크펀치]로 이미 젊은 여성층에게도 화제가 되고 있는 아이템. 

    특히, 립과 볼터치, 섀도를 함께 쓸 수 있는 일석이조 멀티 유즈 크림페인트로 부드럽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자랑한다. 

    이성경이 출연한 온스타일 <겟잇뷰티- 토킹미러>를 본 누리꾼들은 “이성경 핑크 컬러가 너무 잘 어울리는 패셔니스타”, “이성경이 쓰는 제품 사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 한편, 문샷은 YG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전개하는 뷰티 브랜드로 지난 10월에 론칭해 지상 3층 규모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이어 온라인 스토어 오픈,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공격적인 프로모션으로 젊은 여성층의 입소문을 통해 인기몰이 중이다. 

    [사진 = 온스타일 <겟잇뷰티-토킹미러> 캡처, 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