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응모, 15만원 상당의 뷰티박스 2종 중 1개 랜덤 증정
  • 뷰티·패션·라이프스타일 인터넷 신문 <러브즈뷰티>가 2015년을 맞이하며 [신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15년 1월 18일까지 @luvsbeauty_news를 팔로우하고 러브즈뷰티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 #러브즈뷰티 또는 #lovesbeauty, #luvsbeauty 해시태그와 함께 @luvsbeauty_news를 태그해서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러브즈뷰티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기획한 각 15만원 상당의 [러브즈뷰티 뷰티박스] 2종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 첫 번째 뷰티박스는 엘리샤코이 핑크 블루밍 쿠션, 에이트루 리얼 블랙티 트루 액티브 에센스, 바이오 오일, 라벨영 빵꾸팩 시즌2 쇼킹팩,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G CR502 롤 플레이, 카다리스 뮤자밤 입술 보호제로 구성됐다.




  • [엘리샤코이 핑크 블루밍 쿠션]은 5:5 황금비율의 핑크 에센스와 베이스를 자유롭게 피부톤에 맞춰 조절해 사용할 수 있는 쿠션 제품이며  [라벨영 빵꾸팩 시즌2 쇼킹팩]은 모공에 좋은 핵심성분을 함유해 모공수축, 스크럽, 클렌징 3가지 기능을 원스톱으로 케어하는 제품이다.

    또한 [에이트루 리얼 블랙티 트루 액티브 에센스]는 홍차 발효물 81.8%를 함유해 6가지 피부정화 효능을 가진 부스팅 겸용 필수 에센스이며 [바이오 오일]은 한 두방울만으로도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억제해주고 산뜻하고 촉촉한 텍스처로 피부를 윤기 있게 가꿔주는 다용도 페이셜 오일이다.

    [에스쁘아 립스틱 노웨어G]는 입술에 녹아드는 쫀득한 젤리 글로우 텍스처가 맑고 생기 있는 컬러와 볼륨감 넘치는 광택을 연출해주며 CR502 롤 플레이는 여리여리하고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컬러이다.

    [카다리스 뮤자밤 입술 보호제]는 바나나 오일이 함유돼 보습력과 함께 달달하면서 고급스러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입술 외에도 다양한 부위에 사용 가능한 멀티 밤 제품이다.
     



  • ▲ 두 번째 뷰티박스는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PK003 짜릿한 비밀연애 핑크, 동인비의 동인비초 오버나이트 마스크, 나인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시리즈,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로 구성됐다.




  • [동인비 동인비초 오버나이트 마스크]는 홍삼 유효성분이 잠자는 사이 피부에 영양을 집중 공급해주는 수면팩이며 [나인풋 데오도란트 스프레이]는 천연 에센셜 오일 등의 함유로 지친 발에 상쾌한 청량감을 제공하고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풋 전용 데오도란트이다.

    에스티 로더 화장품 그룹 소속의 남성 전문 스킨케어 랩시리즈 제품은 박스마다 랜덤 증정되며 [홀리카홀리카 스킨 앤 굳 세라 수퍼 크림 오리지널]은 홀리카홀리카의 독자 성분인 파워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속 깊은 보습감을 전해주며 72시간 동안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도와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 립스틱으로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돼 오랜시간 보습감과 글로시한 광택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사진 = 러브즈뷰티 DB, 엘리샤코이, 에이트루, 바이오 오일, 라벨영, 에스쁘아, 카다리스, 에뛰드하우스, 동인비, 나인풋, 랩시리즈, 홀리카홀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