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필로소피, 모공과 피부 탄력 관리해주는 에센스·오버나이트 크림 출시


  • ▲ 키엘 [모공 탄력 에센스]


    모공은 쫀쫀하게 조여 주고, 처진 피부는 탄탄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리는 탄력 에센스가 출시됐다.

    <키엘>은 최근 30대 여성 500명을 대상으로 안티에이징 고민을 조사했다. 그 결과 늘어진 모공과 탄력 없는 피부 고민이 각각 1, 2 위를 차지했다. 이에 키엘은 여성들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위한 제품으로 [모공 탄력 에센스]를 선보인 것.

    키엘 커뮤니케이션팀 매니저 홍정미 과장은 “조사를 통해 늘어진 모공과 탄력 없는 피부는 한국 여성들이 가장 많이 하는 안티에이징 고민임을 확인했다”며, “키엘이 새롭게 선보이는 모공 탄력 에센스를 통해 쫀쫀한 모공과 탄탄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려진 피부로 완성된 동안 라인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모공 탄력 에센스]는 동안 라인을 완성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천연 배양 효모에서 추출된 이스트 추출물이 피부를 쫀쫀하게 조여 주고 증기 추출 방식으로 얻은 제라늄 에센셜 오일의 리프팅 효과로 처진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가격은 50ml에 9만 3000원대.



    ▲ 필로소피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 에이지리세팅 안티링클 모이스처라이저]

    잠든 사이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크림이 출시됐다.

    <필로소피>가 피부 노화를 가속시키는 단백질에 직접 작용하는 안티에이징 나이트 크림,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 에이지리세팅 안티링클 모이스처라이저(이하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를 선보인 것.

    [미라클 워커 오버나이트]는 필로소피에서 개발한 에이지-리세팅 복합체를 함유했다. 이는 희귀 해조류 추출물을 포함한 성분으로, 피부 노화를 가속화 시키는 단백질인 [프로게린]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피부 세포의 자연적인 회복을 최적화 시킨다.

    또 제품에 함유된 펩타이드 및 비타민 C는 피부가 스스로 콜라겐을 재생하도록 도와 피부 탄력을 높이고, 고보습 성분은 촉촉함과 매끄러움을 강화한다.

    주름개선기능성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국 인체 적성 시험 결과 사용자들이 4주 만에 잔주름이 흐려지고, 8주 만에 깊은 주름이 완화되는 것을 경험했다고 응답했다. 가격은 60ml에 8만 9000원대.

    [사진 = 키엘, 필로소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