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씨 집안과 문회장 집안 자식들이 긴급 회동을 가졌다. 
     
    KBS 2TV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극본 강은경, 연출 전창근)의 차씨 집안 삼남매와 문회장의 아들들이 총출동하여 비밀스러운 회합을 갖는 장면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차씨 삼남매 강심(김현주), 강재(윤박), 달봉(박형식)과 문회장(김용건)의 재혼으로 형제가 된 태주(김상경), 은호(서강준)는 한 자리에 옹기종기 모여 뭔가를 긴밀히 의논 중이다. 

    미소 짓는 강심과 그 옆에서 팔불출처럼 강심을 흘깃 살피는 태주, 일이 재미있게 돌아간다는 듯 개구쟁이처럼 히죽이는 달봉, 묘책이라도 떠오른 것처럼 자신만만한 은호, 쿨한 얼굴에 살짝 웃음기가 도는 강재까지 양쪽 집안의 자식들이 의기투합한 사연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하는 상황이다. 

    이번 주 방송에서 순봉(유동근)이 '불효소송'의 히든 카드인 여섯 번째 합의사항을 꺼내 들며 차씨 삼남매의 좌충우돌 '효도'가 더욱 흥미진진해질 예정. 삼남매가 우여곡절 끝에 도달하게 될 순봉의 깊은 사랑을 응원하는 시청자들이 이번 주에도 어김없이 안방극장으로 모여들 것으로 보인다.

    지상파 시청률 부동의 1위를 지키며 '착한 드라마'의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가족끼리 왜 이래'가 연말 연시 뭉클한 가족애와 훈훈한 감동을 전하며 주말 저녁을 따스히 녹여줄 전망이다. 

    '가족끼리 왜 이래' 38회는 27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가족끼리 왜이래' 비밀회동, 사진=삼화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