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를 빛낸 가수들이 사랑으로 하나된다.

    2014 KBS 가요대축제 [뮤직 이스 러브]가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2014 KBS 가요대축제는 [뮤직 이스 러브(Music is Love)]라는 키워드로 다사다난했던 올해 가요계를 음악으로 힐링할 예정이다.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엑소 디오]의 에필로그로 시작될 이번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아이돌 스타들의 화려한 콜라보레이션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KBS 가요대축제에는 넥스트, 소녀시대, 엑소, 2PM, 씨엔블루, 비스트, 에이핑크, 걸스데이, 씨스타, AOA, 시크릿, 빅스, 인피니트, 방탄소년단, 블락비, B1A4, 임창정, 플라이투더스카이, 에일리, 소유X정기고, 산이X레이나 등 톱 아이돌부터 중견 가수들까지 총출동한다.

    KBS 가요대축제 측은 "올해 '2014 KBS 가요대축제'는 사랑을 주제로 가수들 간의 화합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 주안점을 두고 연출할 예정”이라며 “최신 장비를 도입해 화려한 세트를 마련해 그 어느 해보다 감동적인 무대를 만들기 위해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한편 2014 KBS 가요대축제는 26일 밤 8시 30분부터 220분간 KBS홀에서 열리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