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겨울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여우비'가 드디어 공개됐다. 

    23일 넥스트무브에서 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설렘 감성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가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본편을 공개했다. 

    지난 3주에 걸쳐 공개되었던 메이킹 필름, 티저 영상 1,2,3편에 이어 금일 공개된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박수봉 작가의 인기 단편 웹툰 '사이'를 원작으로 한 올 겨울 모두의 연애 감성을 자극할 로맨스 단편 웹 드라마. 최근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달성하고 있는 '전설의 마녀'에 출연 중이 하연수와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고 있는 연제욱이 주연으로 등장한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볼거리는 그간 모두의 기대에 부응하듯 비단 연기자들의 연기에서 그치지 않고, 추운 겨울 관람객들의 마음을 녹일 수 있는 아름답고 따뜻한 영상미, 이와 함께 어우러지는 사랑 가득한 OST 등 다방면으로 손꼽아 기다리던 관객들의 기대치를 채워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하연수가 직접 불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사이: 여우비 내리다'의 OST '토닥토닥'은 배우 김수현의 '해를 품은 달' OST '그대 한 사람'과 배우 박신혜의 'my dear'(Feat. Beast 용준형), MC the Max 등의 히트곡 제작을 담당한 김창락과 타고난 작곡가의 또 다른 콜라보 작이다.

    올 겨울 많은 이들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남녀간의 '썸' 관계에서 느껴지는 설렘 가득한 감정들을 귀엽고 아기자기하게 표현한 곡으로 22일 발매했다. 

    하연수 연제욱 주연의 웹 드라마 '사이: 여우비 내리다'는 공식 네이버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이: 여우비 내리다' 하연수 연제욱 사진=넥스트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