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신기와 인포페이션 타워 결합한 디스플레이, 무빙스틸 효과로 시각적인 즐거움 극대화

  • <YG엔터테인먼트(대표 양현석)>가 지난 10월 론칭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19일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10월 22일 지상 3층 규모의 삼청동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후 두 번째 스토어 오픈이다. 

    문샷은 정통과 젊음이 어우러진 삼청동 첫 매장에 이어 강남 신세계 강남점에 2호점을 오픈함으로써 또 다른 문화와 뷰티의 중심지에 입점했다. 

    새로운 매장은 매장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송신기와 인포메이션 타워를 결합한 인상적인 디스플레이를 통해 각종 이벤트 및 메시지를 문샷만의 스타일로 완성시켰다.

    뷰티 브랜드로서는 국내 최초로 도입한 무빙스틸 효과를 통해 문샷의 장점인 시각적인 즐거움을 극대화하여 이상하면서도 훌륭한 문샷 플래닛의 분위기를 완성시켰다.

    <문샷>은 1969년 7월 20일 미국의 아폴로 11호가 최초로 달 착륙에 성공한 후 꿈을 현실로 만든 당시의 기적을 표현한 단어로써, 기존의 뷰티에 대한 고정관념에 얽매이지 않는 색다르고 익사이팅한 노선을 제시한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 2030 트렌디한 여성을 타깃으로 잡은 문샷은 단순히 예쁘게 가꾸는 화장품보다는 [개성의 극대화]를 철학으로 삼고 있으며, 뷰티 피플과 폭넓게 소통할 수 있는 개념의 브랜드로서 문샷은 이번 센트럴시티 오픈을 시작으로 2015년 본격적으로 국내외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다. 

    문샷은 신세계 강남점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객 카드를 작성한 방문객들에게는 문샷만의 특별한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삼청동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당시 큰 이슈로 떠오른 문샷만의 컬러 인형토끼를 구매고객에 한하여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12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사진 = 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