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진행

  • 케이트 미들턴 등 영국 왕실과 귀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향수 브랜드 <앳킨슨(Atkinsons)><일루미넘(Illuminum)>이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앳킷슨은 200년 동안 영국 사교계와 왕실을 넘어 세계적인 귀족들을 사로잡은 향수 브랜드로, 현대적인 감각과 영국 특유의 위트를 더해 대담하고 매혹적인 향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전 세계 진귀한 재료들을 통해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향을 선사하는 일루미넘은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이 결혼식 날 선택한 향수로 알려져 있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앳킨슨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5종 키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럭셔리 기프트 박스와 24 올드 본드 스트리트 솝을 증정한다.

    또한 앳킨슨의 대표 마스코트 미스터 스놉과 함께 사진을 찍는 SNS 이벤트 시 앳킨슨 샘플 1종을 제공해 제품 체험뿐만 아니라 특별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일루미넘 제품을 구매하면 샘플 3종 키트,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일루미넘 캔들 증정뿐만 아니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일루미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영국 왕세손비 케이트 미들턴의 결혼식 향수로 유명한 [화이트 가드니아 페탈] 꽃송이 시향회를 열어 영국 왕실이 선택한 품격 있는 향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사진 = 코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