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버스터 '호빗'도, '국제시장' 앞에선...

  • '국제시장' 박스오피스 1위 등극
    거센 입소문 타고..'평점'도 고공행진

    역대 휴먼영화 사상 가장 높은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한 '국제시장'이 개봉 2일 차인 18일 하루 동안 19만8,722명(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웃음과 감동으로 시대와 세대를 관통하는 영화로 전 세대 관객들의 호평을 이어가고 있는 '국제시장'은 개봉 후 관람 관객들의 평점이 급속도로 상승하며 9.48(네이버 12/18 기준), 9.2(롯데시네마 12/18 기준), 9.1(CGV 12/18 기준) 등, 동시기 개봉작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실제로 “영화가 끝난 뒤 아버지에게 전화 한 통 드리고 싶은 영화”, “웃다가 울다가 빠져들어서 봤다. 꼭 한번 더 가족과 함께 보고싶은 영화!”,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멋진 영화”, “한 시대의 이야기가 아닌 우리 삶의 이야기! 웃음과 진한 감동으로 추운 겨울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같은 댓글이 줄을 잇는 등 관객들의 찬사가 끊이지 않는 분위기다.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 시대 아버지 '덕수'의 일대기를 진정성 있게 그려낸 '국제시장'은 황정민, 김윤진, 오달수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웃음과 감동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스토리, 대한민국 현대사를 생생하게 재현해낸 풍성한 볼거리 등을 선사하며 연말 극장가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진 =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