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암여고 탐정단'이 심상찮은 기대감을 조성하고 있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 연출 여운혁)은 유니크하고도 섬세한 연출과 빵빵 터지는 코믹요소까지 두루 갖춘 신장르물의 탄생을 알리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학생들의 팔을 물고 다니는 의문의 남자에게 팔을 물리게 된 전학생 채율(진지희)이 비공식 써클 '선암여고 탐정단'에게 사건을 함께 해결하자며 합류를 제의받게 되는 모습이 그려져 호기심을 자극했다.   

    특히, 탐정단 소녀들은 채율과의 첫 대면에서 걸그룹을 방불케 하는 화려한 등장을 했지만 그마저도 우스꽝스러움과 독보적인 귀여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절로 불러일으켰다.

    또한, 원작 이상의 싱크로율을 보인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이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의 활약을 비롯해 드라마틱한 소재, 적재적소의 예능감 그리고 시트콤적인 연출이 돋보이는 유니크함은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컬처쇼크를 안겨줬다.

    '선암여고 탐정단' 방송 직후 시청자들은 "사랑스러운 캐릭터 때문에 볼 맛 났어요", "방송 전부터 완전 기대했는데 앞으로 꼭 챙겨볼 드라마임!", "혜리의 또 다른 귀여움을 발견했다는~", "추리물과 코미디의 적절한 조화네", "선암여고 탐정단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드라마, 예능, 시트콤의 완벽 하모니를 이룬 신개념 청춘 학원드라마 JTBC '선암여고 탐정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선암여고 탐정단' 첫방, 사진=JTBC '선암여고 탐정단'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