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 실론 바닐라 블랙 티 바디 4종,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 출시


▲ 에이트루, [실론 바닐라 블랙 티 바디라인 4종]

블랙 티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트루(A·TRUE)>가 겨울철 건조한 바디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실론 바닐라 블랙 티 바디 라인] 4종을 출시한다.

에이트루 화장품은 화장품 성분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프랑스의 전통적인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NGNIE COLONIALE)]의 블렌딩 기술로 탄생된 홍차수를 사용한다. 



  • 바디 워시, 바디 크림, 핸드 크림, 풋 크림으로 구성 된 바닐라 블랙 티 바디 라인은 실론과 짙은 풍미의 바닐라가 블렌딩 된 [실론 바닐라]를 함유해 홍차 본연의 항산화 효과와 바닐라의 탁월한 보습력을 자랑한다. 

    파라벤, 알코올, 페녹시에탄올 등 10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했으며 부드럽고 달콤한 실론과 바닐라향이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가격은 바디 워시가 2만 3000원대, 바디 크림이 3만 5000원대, 핸드 크림이 1만 7000원대, 풋 크림이 2만 원대. 



  • ▲ 쏘내추럴, [리페어톡스 P3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

    <쏘내추럴>은 주름이 신경 쓰이는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리페어톡스 P3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리페어톡스 P3 스팟 볼륨 트리트먼트는 식약처 주름 개선 기능성 스팟 에센스로 3가지 종류의 펩타이드 5%와 아데노신이 함유돼 주름이 생기기 쉬운 C존, V존, 트라이앵글 존에 발라주면 피부 탄력 개선을 돕는다.

    에센스나 크림보다 고농축 제형으로 소량으로도 즉각적인 보습력을 부여해주며 수시로 발라주거나 아이크림 사용 후 주름이 있는 부위에 집중적으로 사용해도 좋다. 가격은 5ml*2ea에 2만 6000원대.

    [사진 = 에이트루, 쏘내추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