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31일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쇼 - Before & After' 개최


  • '궁극의 비주얼 가수' 김범수가 전국 순회공연을 마치고 오는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서울 앵콜 공연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 Before&After'를 개최한다.

    지난 10월, 2년 만의 단독 콘서트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쇼 - Before&After'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김범수가 관객들과 함께 2014년을 마무리하기 위한 마지막 쇼를 준비중인 것.

    김범수는 "추운 겨울 외로옴에 몸서리 치고 있을 외로운 영혼들을 지금, 만나러 갑니다"라는 센스있는 소개문구로, 들을 거리와 볼 거리가 넘치는 전무후무한 공연을 예고했다.

    김범수의 이번 연말 콘서트는 12월부터 진행되는 전국 순회공연의 마지막 앵콜 공연. 이번 콘서트가 2014년의 끝자락에 개최되는 만큼 김범수는 자신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붓는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앞선 공연에서 'Before&After'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의 마음을 성형시킨 김범수는 이번 공연에서도 '극강 비주얼의 극강 보컬리스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 한 콘서트 관계자는 "김범수의 콘서트는 친구 연인 가족 모두가 즐기는 콘서트"라면서 "믿고 보는 콘서트로 자리매김한 공연인 만큼 최고의 퀄리티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김범수의 단독 콘서트 '2014 김범수 겟올라잇 마무으리 쇼 - Before&After'는 12월 30~31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인터파크티켓(ticket.interpark.com)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김범수는 지난 21일 정규앨범 'HIM'을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사진 =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