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화장품, 투쿨포스쿨, 스킨푸드, 화사한 홀리데이 네일


▲ 텐세컨즈 [홀리데이 네일 컬렉션] 
 
<코리아나화장품>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연말 파티와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반짝이는 드레스와 클러치 콘셉트의 [윈터 홀리데이 네일 컬렉션] 5종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 네일 5종은 레드, 실버, 퍼플, 골드, 오렌지 등 화려한 색상으로 손톱에 반짝이는 악세서리 효과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반짝이는 글리터가 포인트다. 가격은 13ml에 7000원~8000원대.


  • ▲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포인티지 F/W 컬러] 

    <투쿨포스쿨>은 팝 아트 네일 컬렉션 [아트클래스 포인티지]의 F/W 컬러 3가지를 추가로 출시했다. 

    포인티지(Pointage)란 선 대신 점과 매우 짧은 터치로 표현하는 채색 소묘기법으로 어려운 네일아트를 손쉬우면서 세련된 셀프네일을 할 수 있도록 컬렉션으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추가 된 컬러는 도회적인 감각의 #S.0877, 우아하고 부드러운 레이디룩 #P. 0702, 홀리데이 컬렉션 #G.0873 이다. 가격은 1만 3000원대.


  • ▲ 스킨푸드 [네일비타 알파∝ 스파클링 와인]

    <스킨푸드>가 스파클링 와인처럼 화려하게 빛나는 [네일비타 알파∝ 스파클링 와인] 시리즈를 출시했다.

    스파클링 와인 시리즈는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레드, 실버, 골드 등 다섯 가지 달콤한 컬러로, 크고 작은 글리터와 풍부한 광택감으로 빛나는 네일을 연출할 수 있어 연말 모임이나 송년파티에 잘 어울린다. 

    [사진 = 코리아나화장품, 투쿨포스쿨, 스킨푸드]